내비게이션은 맵(지도) 업그레이드만 하셔서 사용하면 되지만,

이상증상 발생 및 추가사항 발생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아이머큐리 : http://www.i-mercury.co.kr

맵(지도) 업그레이드는

아이나비 : http://www.inavi.com/

지니 : http://www.hyundai-mnsoft.com/

아틀란 : http://www.atlan.co.kr/

각 맵사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반드시 제품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맵시리얼과 기기일련번호가 있어야 ‘제품인증’을 하신 후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중이신 네비게이션의 맵시리얼과 기기일련번호는 맵설명서 또는 회원카드를 보시면 스티커로 부착 되어있으며,

SIRIUS EDGE / A Class PE EDGE / F100 EDGE / A Class NEXT / A Class SETTOP3 (CSS3) 모델은 메인화면 > 셋팅 > 버전정보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맵시리얼번호를 분실하신경우는 재발행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난제품 구입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함입니다.

만약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콜센터 1544-1366으로 전화주셔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틀란 맵을 이용하는 모델은 1544-3963으로 문의해 주시고,

* 알티마 / 무라노 / 큐브 차량은 아우토하우스 02-2243-1131로 문의해 주세요.

블랙박스 제품인증은 최신 모델에 한해서만 제품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블링블링 / 크리스탈 / 사파이어 / 사파이어2 / 오닉스 / 토파즈 / 사파이어 엣지>

 위의 모델을 제외한 모델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별도의 제품인증없이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회원가입은 필수)

아이머큐리 홈페이지 ‘다운로드’ > ‘블랙박스 다운로드’ 게시판을 통해서 전용뷰어나 펌웨어를 다운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주)아이머큐리입니다.

SD카드는 소모품이며 블랙박스에서 사용하는 SD카드는 생각보다 수명이 짧습니다.

짧으면 6개월, 평균적으로 1년정도면 수명이 다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저장영상에 TMP 또는 BAD화일 발생시 SD카드를 포맷하여 사용해주시고 주기적인 교체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SD카드는 월 1회이상 포맷하여 사용해주시길 권장하고 있습니다. (포맷프리 모델 제외)

 

무엇보다 든든한 사고 예방 및 대비책은 운전자의 정속 및 방어 운전입니다.

블랙박스 사용은 부가적인 대비일 뿐이며 모든 영상의 녹화/저장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PC에서 녹화영상 확인시 >

전후방1

블랙박스 녹화영상 확인은 전용뷰어를 통해서 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동영상 플레이어는 영상출력이 1CH만 출력되기 때문에 전방 또는 후방 녹화영상만 출력 됩니다.

전용뷰어를 통해서 녹화영상 확인시 전.후방 동시 출력되며, 설정값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아이머큐리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 블랙박스 다운로드에서 사용하시는 모델의 전용뷰어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블랙박스 본체에서 확인시>

본체 확인   본체에서 녹화영상 확인 중 화면의  본체 확인 11 버튼 클릭을 하시면 후방카메라 녹화영상으로 전환 됩니다.

차종 / 년식별 트립타입 번호는 첨부파일을 참조하셔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트립타입 설정은 메인화면 > 셋팅(환경설정) > 트립설정 > 타입번호 설정 후

연장킷(SD카드 슬롯 단자)에 있는 리셋버튼으로 재부팅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MD-5000 / MD-7000 모델은 환경설정 > 기타설정 > 설정화면2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미러링?설정 및 사용방법등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첨부화일을 다운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비게이션 장착메뉴얼을 (주)아이머큐리 네이버 카페에 차종과 연식별로 정리해놓았습니다.

장착과 관련한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네이버 카페의 인스톨 자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는 네이버 아이디로 카페가입만 하시면 인스톨 자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는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공식카페

본사에서는 차량에 매립된 네비게이션의 장탈착이 불가능합니다.

본사로 내방하여 A/S를 받으실 경우 반드시 차량으로부터 단말기를 탈거하신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사 내방가능 시간은 평일 09:30 ~  17:00 까지 입니다. (점심시간 12:30 ~ 14:00)

제품 점검시 홈페이지 고객지원 > A/S 이용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는 본사에서 뿐만 아니라 A/S대리점을 통해서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대리점 > 전국 A/S대리점 안내에서 가까운 A/S대리점과 수리가능한 모델을 확인하시고,

 A/S대리점은 방문전 미리 예약을 하신 후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A/S대리점에서는 탈.부착 작업도 가능합니다. (별도 공임비 발생)

A/S대리점을 통해서 점검시 해피콜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꼭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1          설문조사2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스토어” 클릭 

스토어 창 좌측에 제품(내비게이션/블랙박스)선택

모델명 선택

 구매상품 선택

결제

SD카드 

SD카드는 호환성 때문에 자사 제품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주)아이머큐리 홈페이지의 쇼핑몰에서 사용중인 모델명과 희망하시는 용량을 선택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2
A/S관련 추가 안내사항
관리자1 관리자1 작성일 2017.03.03 조회 990
관리자1
관리자1
2017.03.03 990
51
A Class NEXT MY CAR 설정방법
관리자1 관리자1 작성일 2016.12.28 조회 823
관리자1
관리자1
2016.12.28 823
50
블랙박스 오작동시 조치사항
관리자1 관리자1 작성일 2016.09.09 조회 4387
관리자1
관리자1
2016.09.09 4387
49
[아이프레임] 티볼리 TX / VX 마감재 장착방법
관리자1 관리자1 작성일 2016.05.20 조회 1969
관리자1
관리자1
2016.05.20 1969
48
[아이프레임] 올 뉴 카니발 마감재 장착방법
관리자1 관리자1 작성일 2016.05.20 조회 1676
관리자1
관리자1
2016.05.20 1676
47
[아이프레임] 올 뉴 쏘렌토 마감재 장착방법
관리자1 관리자1 작성일 2016.05.20 조회 1624
관리자1
관리자1
2016.05.20 1624
46
[아이프레임] 아반테 마감재 장착방법
관리자1 관리자1 작성일 2016.05.20 조회 1559
관리자1
관리자1
2016.05.20 1559
45
트립연동 및 셋탑 내비게이션 장착 가능 국내차량 LIST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04 조회 3855
관리자
관리자
2016.03.04 3855
44
내비게이션 장착메뉴얼 안내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03 조회 3345
관리자
관리자
2016.03.03 3345
43
르노삼성 SM차량의 내비게이션 장착 조건표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03 조회 2624
관리자
관리자
2016.03.03 2624
42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녹화영상 확인 방법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26 조회 4532
관리자
관리자
2016.02.26 4532
41
SD카드 구매 방법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26 조회 4400
관리자
관리자
2016.02.26 4400
40
내비게이션 터치보정 방법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23 조회 3151
관리자
관리자
2016.02.23 3151
39
[동영상] 블랙박스 최신모델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23 조회 3614
관리자
관리자
2016.02.23 3614
38
[동영상] 블랙박스 최신모델 전용뷰어 설치방법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23 조회 2583
관리자
관리자
2016.02.23 2583
37
쌍용차 SUV 전용 셋탑 내비게이션 장착 조건표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22 조회 2361
관리자
관리자
2016.01.22 2361
36
차종별 트립타입 번호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24 조회 5705
관리자
관리자
2015.11.24 5705
35
홈페이지에서 구매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29 조회 3424
관리자
관리자
2015.04.29 3424
34
HUD에 표시되는 내용을 알려주세요~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29 조회 3873
관리자
관리자
2015.04.29 3873
33
미러링 지원가능한 스마트폰 LIST (2017.06.07)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29 조회 4868
관리자
관리자
2015.04.29 4868